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앞산 전망대까지 등산하기⛰

by 은공주 2020. 10. 19.

대구 앞산 전망대까지 등산하기

제목처럼 앞산 전망대까지 등산했다. 생각보다 이른시간에 와서 친구들을 기다리느라 대덕식당옆에있는 “cafespella”에서 아아를 시키고 여유롭게 핸드폰 게임 ㅎㅎㅎㅎㅎㅎ😂
친구들과 3시30분에 만났는데 여러주제의 담소들을 나누다보니 시간은 거의 5시 40분 정도가 되었다 !
주차할 곳은 항상 찾으면 나오는것 같다!

자 그럼 지금부터 등산을 시작해보자🙋🏻‍♀️
정말 처음 경험했는데, 정말 하나도 힘들지 않았다.
내 몸에 이상이 있나!? 내친구둘은 저렇게 힘들어서 헥헥하고 쉬었다가 가고 이런데 뭐 물론 나도 함께 쉬었지만 쉬지않고도 쭉 갈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 정말 급경사인 곳이 있는데 거기도 거뜬하게🤭
이게무슨일이야 정말 관리의 힘은 중요한 거 였구나☺️
친구는 앞이 하얗고 목이 따끔거리고 호흡이 잘 안된다고 했다 그래서 자주자주 쉬어주고 수분 충전까지!
거의 45분 만에 정상에 오를 수 있었고 일몰하는 모습고 자연스럽게 감상할 수 있었다.
등산은 자주가는데 이시간대에 등산은 처음이었다.

헛둘헛둘 열심히 전망대까지!!!

전망대 도착!!

1분 2분 사이로 어둠의 정도가 달라지는 것 같다
야경과 함께 기념사진✌🏻

6시 15분쯤 도착하는 걸로 하면 아마 이런 노을과 야경을 함께 볼 수 있을 것 같다☺️

여기 사진 맛집입니다 잘나와요😉

일교차가 큰 걸 생각못하고 후드만 입어서인지 등산을 하고 내려와서인지 으슬으슬 추위가 느껴져 근처에 샤브향을 갔다🤧
다른 체인점과 가격은 비슷한 것 같은데 셀프바가 부실했다 .모두 야채뿐이었고;; 파인애플은 말하면 가져다 준다하셨고 떡볶이,감튀같은 분식류는 없다고 하셨다,,,, 여기 떡볶이 맛집인걸로 아는데 속상했다
그래도 면이랑 죽까지 깨~끗이 해치우고 왔다!
음식 맛은 좋았지만 셀프바가 부실해서 다음에는 국수집으로 가봐야 할 것 같다!

오늘의 tip
✔️6시 10분 즘에 도착한다면 노을과 멋진 야경을 함께
✔️걸칠 옷이 필요하다
✔️물을 가져가면 좋다
✔️주차할 곳은 여유롭지는 않지만 항상 있기는 했다
✔️화장실은 전망대까지 올라가는 동안 2군대가 있다
✔️쓰레기 통이 따로 없으니 쓰레기는 가지고 내려올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