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 영남알프스 ,간월재 억새 평원 ,뚜벅이 여행🏃🏻‍♀️🚶🏻‍♀️

by 은공주 2020. 11. 2.

울산 영남알프스 , 간월재 억새 평원 , 동대구에서 간월재,뚜벅이 여행🏃🏻‍♀️🚶🏻‍♀️

오랜만에 글을 올린다😊
10월에서 11월은 억새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등산도 하고 싶고 갈대도 보고싶다 라고 생각할때즘
Sns를 통해 억새가 넘쳐나는 ‘간월재’사진을 보게되었다. ‘아! 여기다!’생각하며 남자친구에게 가자고 했더니 등산을 즐기지 않는 남친에게 거절당함🤬
결코 주저하지않고 친구에게 물어보니 오예 !!!!!!!
친구의 허락이 떨어졌다!!!

그렇게 시작된 우리의 뚜벅이 간월재 여행!
사슴농장 VS 복합웰컴시티
시작부터 고민의 순간 🤣
친구가 울산을 다녀온 뒤 뒤늦게 약속이있다고
(대단한 것)
쉬운코스 ‘사슴농장’선택

울산역에 가기위해 동대구로 출발!!!!!
동대구에서 9시에는 출발을 해야 10시 버스를 맞춰서 탈 수 있다.

나는 미리 알아왔지만 그래도 혹시몰라 울산역에
안내데스크 간월재 가는 길을 여쭤보았고

이런 종이를 득템 ! 매우 자세하게 안내 되어 있음!
9시에 기차타고 울산역에 9시24분에 도착!
나는 참고로 시간 때문에 SRT를 탑승했는데 KTX와 시간은 비슷한데 가격도 천원 차이난다.
시간이 남아 화장실에 다녀오고 ‘4’번 정류장에서 328번 버스를 기다리며 서있었다!
‘사람이 많구만’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조금만 뒤에 서있었으면 만차여서못탈뻔

아무도 버스에 서서 갈 수도 있다고 얘기해준
이가 없다 다들 버스만 탔다고 했지,,
1시간동안!!주암마을까지 !!구비진 그 길을 서서 갔다

“친구야 버스에서 부터 지친다,,,,;ㅋㅋㅋㅋ”

입구에선 미리미리 화장실
난 땀으로 배출해야지 하고 올라갔다🏃🏻‍♀️

시작부터 장관이다 안찍을 수 없지 와,,🤭

이렇게 중간중간 안내판이 있다!!
자 이제 시작이야 내꿈을~!!

몇몇구간을 빼고 다 자갈길,,올라갈땐 좋았는데
내려오려니까 미친다 발목아픔,,😭

가는길에 돌탑도 쌓고 생각해보니 사진만 찍고 돌은 안올렸네😅

휴게소가 보인다 보인다고!!!!!

화장실이 보인다아아아아!!!!!!!!
여기 맞은편 갈색 건물도 화장실인데 속으면 안된다
들어갈 곳이 못된다,, 냄새가 너무 역하고 관리가 하나도 안 되어 있는 듯하다 !

친구가 “화장실 포스팅하러 왔냐”몈ㅋㅋㅋ

한시간 반만에 도착!!!

억새 반 사람 반 강아지 많이 🏃🏻‍♀

억새구경도 식후경 해야하니까 바리바리 무겁게 싸들고 온 보온병부터 천사친구가 준비해온 토스트엔 주먹밥💓

먹고 보자~!!!!!!!

진짜 꿍 우우우울맛 너무 행복했다 🍜🍙🥪
내가 행복하니까 거기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행복해 보였다💓
내려가는 길도 328

꿀Tip!

✔️휴게소에는 사람들이 너어어무 많으니
꼭!!!!!! 보온병에 물담아오기
✔️쓰레기 담을 봉투 챙기기
✔️정해진 시간에 하차 버스타기
먼저왔다고 좋아서 탔다가는 중간에서 내리라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