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대구 진천동 ‘유가정의학과의원’독감예방주사💉

by 은공주 2020. 10. 17.

대구 진천동 ‘유가정의학과의원’독감예방주사💉

오늘 독감 예방주사를 맞고왔다😢
평소에는 잘 맞지않는 독감주사를 코로나19사태로
지레겁먹어서 엄마와 함께 맞고 왔다,,
가기전에 미리 여러곳을 알아보고 미리 전화해보았더니 “백신의 수량이 떨어졌다”, “연령에 맞지 않다 등의 이유로 접종을 할 수 없었는데 여러 사이트를 뒤져보니 한 곳에 지금 백신 수량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
그것은 바로!!!!!!!’유가정의학과의원


나이스!!!!!!!!!!!!😚

바로 전화를 했고 병원이 9시부터 운영한다는 것을 알고 8시30분쯤 미리 혹시나 하고 전화를 했는데 받았다!!! 바로 여쭤보니 9시30분 까지 간다거 말하니 “예약이 안되요 그리고 백신의 수량이 얼마 안남았으니 빨리
오셔야 합니다”라고 했다. 그래서 불안한 마음에 하고 있던 좌훈도 멈추고 엄마는 청소기 돌리려고 했는데 그대로 스탑ㅋㅋㅋㅋㅋ
예방접종을 하면 씻지 않는 것이 좋다는 글을 봐서 미리 씻고 접종을 맞으러 엄청 밟아서 간 것 같다😂

문진표를 빠르게 작성하고 열체크까지 !!
우리가 들어가기전 인원이
5이었다면 문진표를 작성할때
거의 7명 정도?가 더 들어와서
‘혹시 순서가 밀리면 어쩌지’라는 생각에
빠르게 작성ㅋㅋㅋㅋㅋ

이름,주소,핸드폰 번호,주민등록번호 작성하고
항목을 읽은 뒤 ‘아니요’표시 후 서명!

기다리자마자 바로 주사맞으러 가기,,
엄마를 먼저 불렀는데 불안,,초조,,
엄마가 순식간에 끝나고 내이름이 불렸다
간호사 선생님이 굉장히 친절하셨고
애기처럼”선생님 아파요?” 하며 찡찡거리기 시작 순식간에 끝났고 “샤워해도 되나요” 물으니 저녁에 해도 괜찮은데 사우나는 가지 않는게 좋다 하셨고 혹시나 열감이 있다면 얼음찜질해주면 된다고 하셨다.


여러곳에 백신 유료금액이 4만원으로 적혀있길래 그렇구나 했는데 엄마에게 물어보니 3만 5천원이란다!


독감주사맞지않은 여러분 우리 독감주사맞고 건강하자!
✔️나는 ‘필마트’에 하고 주사를 맞고 필마트에서 장을 봤다.
✔️가기전에 백신 물량이 있는지 꼭 확인하기!!



댓글